본문 바로가기
- 쿠사우나-

건식 사우나 2인용 후기(경남 창원시)

by 쿠사우나 2024. 3. 8.

 

 

안녕하세요~!

건식 사우나 업체 쿠사우나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알려드리기 어려워

창원 시청으로 지정한점 참고해 주세요~!

 

▶ 건식 사우나 2인용 후기

 

 

 

 

 



오늘은 경남 창원시 가정집에

건식 사우나 2인용을 설치하고 왔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배란다에 설치를 원하셨어요~~!

창원시 고객님께서도

안마의자를 사용하시고 계시더라고요!!

안마의자 사용하신 분들이

건식 사우나를 많이 구매주시네요ㅎㅎ

시원하게 안마하고

개운하게 사우나하면서 땀 빼면

엄청 개운할 거 같네요 ~~!!

 

 

 

 

 

 

저의 쿠사우나는 세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답답함 없이 개방감이 큽니다ㅎㅎ 

저녁에 퇴근하고

야경 보며 힐링하는건 어떨까요~~??

 

 

 

 

 

 

 


 

 

 

★★★  창원시 고객님의 구매 리뷰  ★★★

 

 

 

 

 



저의 건식 사우나는

손쉽게  다양한 편리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고,

내부안에도 키패드가 있어 불편하게 나가서 누르지 않고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쿠사우나의 건식 사우나는

 ​캐나다 솔송나무로 만들어져

다량의 피톤치드를 함유

향이 좋고 살균이 가능합니다~!

건강을 챙기는 선물!

부모님께 최고의 선물이지 않을까요?ㅎㅎㅎ

 

 

 

 

 

 


 

 

 

건식 사우나 사이즈

 

 

 

▶ 건식 사우나 사이즈

 

 

 



1인용 (1500W)

900mm X 900mm X 1900mm



​2인용 (1800W)

1200mm X 1050mm X 1900mm





집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건식 사우나는 조립식이라 분리도 가능하고

설치 시간은 20분 정도면 끝나는데

​제품 테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보통 1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다양한 편리기능

 

 

 

 

<MP3 기능라디오 기능블루투스 기능>





 원하는 음악을 넣은 USB를 연결하면

사우나기 안에 내장되어 있는 스피커를 통해

​생생한 음향으로 사우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핸드폰과 연결해서 노래, 넷플릭스, 티빙 등,,

더욱 웅장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온도 65도까지 조절 ​가능!

타이머 조절 기능으로 여유롭게 사우나를 즐기 수 있어요~!

사우나 안쪽에도 키패드가 부착​되어

불편함 없이 내부에서도 조절할 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ㅎㅎ

 

 

 

 

 

 

 

 



6가지 다양한 LED 색상으로



기분에 따라 색상을 변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ㅎㅎ

 

 

건식 사우나 전기세

 

 

 

 

 

 

 

 

 



쿠사우나 사용하면서

 2인용이라 전기세가 많이 나가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건식 사우나 2인용을

하루 2시간씩 한 달 사용으로 전기세를 계산해 보면

요금은 기준 12,940원입니다!

다른 전기 제품들과 비교해 보면 전기 사용량이 높지 않아

전기세도 물론 부담되는 금액이 아니겠죠~?

 

 

건식 사우나 관리법(청소)

 

 

 

 

 

간단한 관리 청소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step1.

사용 완료 후 충분히 환기를 시켜줍니다.


 

 

 

 



step2.

마른 걸레로 닦아 내거나 청소기를 이용해

빈틈 사이에 있는 먼지를 흡입해 줍니다.

 

 

건식 사우나 원적외선

 

 

 

 

 



쿠사우나의 원적외선은

등 뒤, 좌측, 우측, 종아리, 발 밑 

총 다섯 군데에서 열이 나

​세포 활동 왕성하고 체온 상승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원적외선 방출은 1분 동안 2천 번씩 미세한 진동을 통해

공진 시킴으로 세포 활동을 왕성하게 하여

열에너지를 생성시키면서 체온 상승시키는 작용도 합니다.

또한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길어서 눈에 보이지 않고

​열작용이 크며 침투력이 매우 강해서​

우리 몸이 이 적외선을 쐬고 있으면 따뜻해집니다.

 

 

 

 

쿠사우나는 검증기관에서 검사 시험 및 인증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원전외선 응용평가 연구원에서 원적외선 방사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CUSA 탄소섬유 원적외선

방사율 90%

 

 

건식 사우나 열선

 

 

 

 

 

 



쿠사 열선은 

한 방향, 여러 개의 열선으로 구성되어 있고,

직접 가열 방식으로

몸이 전체적으로 온기를 느낄 수 있어

사우나에 들어가면 후끈함이 느껴지실 거예요~ㅎㅎ





※  쿠사우나에서 사용된 열선은

쿠사에서 직접 연구하고 제작한 열선입니다!

 

 

 

 

 

 

쿠사 탄소섬유는 천연 탄소섬유로 만들어

불게 달아오르기만 할 뿐

타지 않는 100% 카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전자파 ZERO



쿠사 열선은 천연 탄소섬유 사용과

배열 기술 특허로

유해 전자파 99,9% 차단합니다!

 

 

 

 

 

 

 

발암물질 ZERO

세포 이상을 불러와 암을 일으키는 여러 물질을

우리는 발암물질이라 불리는데요~

저의 쿠사우나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검증 기간에서 검사 시험 및 인증을 받았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시험 성적서를 통해

고객님들께 신뢰를 드리겠습니다^^

 

 

 

 

쿠사우나는


검증기관에서 검사 시험 및 인증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탈취 시험 성적서 / 향균 시험 성적서 ​

 

 

 

쿠사 열선은 향균 및 탈취 성능이 뛰어납니다~~

일반 찜질방이나 가정용 사우나 같은 경우는

환기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신체에서 나는 땀으로 인해 주변 환경이 습해져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으로

쿠사 열선은 탈취 성능도 뛰어나 암모니아균에도 안전합니다!

 

 

 

 

가정용 건식 사우나 특허 및 상표등록증

 

 

 

 

 

 

고객님의 포스팅 리뷰

 

 

 

https://blog.naver.com/65471123/223312154691

 

내돈내산 제품 리뷰#14 쿠사우나 가정용 사우나

쿠사우나를 선택한 이유 * 설치비 별도 추가 없음 * 안전성 인증 제품 실제로 본 사우나는 디자인이 고급스...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jolim-/223311584631

 

건식 가정용 사우나(1인용) 쿠사우나 시부모님 생신 선물로 선택

안녕하세요 올해 시아버님 칠순이셔서 선물을 어떤 것으로 할지 고민 끝에 시댁 식구들과 상의 후 가정식 ...

blog.naver.com

 

 

고객님들께서 감사하게도

건식 사우나를 구매하시고 직접 사용해 보신 후기를

직접 포스팅해주셨어요!!ㅎㅎ 링크 같이 첨부해 드립니다.

​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무료배송, AS

 

 

 

 

 

고객님들의 부담을 줄여드리고자

저의 쿠사우나는

하나만 구매하셔도 무료배송 및 무료 설치입니다!

따로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구매 후 1년 동안은 무상 AS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하시면 

하루, 이틀 내에 유선 통화를 진행해 드리고 배송 날짜를 예약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구매하고 일주일 이내에 설치까지 완료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usauna/products/7053882026

 

건식 사우나 원적외선 가정용 1인용 2인용 쿠사우나 찜질기 찜질방 (배송비 설치비 포함) : 쿠사

[쿠사우나.] 탄소섬유와 난연소재를 사용하여 건식사우나를 제조하는 업체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공장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보통 새 담길 14, 가동
문의전화 : 0507-1381-0870 ​

 

 

공장에 오시면 1인용, 2인용 한꺼번에 비교 가능하시며

사우나 체험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https://map.naver.com/p/entry/place/1041201670

 

네이버 지도

쿠사

map.naver.com

 



제주도에도 설치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 주세요~!​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  편하게 문의 주세요^ ^ ▼▼▼